소비요정의 맛집

강원도 양양 솔비치 한식 맛집 송이

소비요정 2024. 1. 18. 16:21

가족들과 양양 솔비치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겨울이지만 바다가 보고 싶어서

다녀왔답니다 ><

강원도 양양 솔비치 음식점 송이 위치

양양 솔비치 내에는 호텔과 리조트가 있는데요

호텔 건물쪽에 상가들이 다 몰려있어요~

 

바로 여긴데요

겨울이라 바깥도 너무 어둡고

다같이 물놀이 하고 피곤해서ㅋ

호텔 건물에 위치한 한식집인

송이에서 저녁밥을 먹었답니다!

 

 

솔비치 양양에는 오션플레이가 있는데요

솔비치 후기 포스팅에 추가로 남길텐데ㅎㅎ

 

이렇게~~~~

솔비치 양양에 있는 오션플레이

실내풀도 있고요 야외풀도 있는데,

겨울엔 온수풀로 운영되어서

밖에 나가면 이런 멋진 풍경이~~

오션플레이 야외에서 본 풍경

해질녘즈음 풍경 너무너무 좋아요ㅋ

온수풀 뜨근한데서 몸을 풀고

나와서 바로 옆쪽에 호텔건물 송이로 갔습니다!!!

 

솔비치 한식 송이 정보

송이 영업시간은 아래 사진에서도 나오는데요

조식, 중식, 석식 시간대가 정해져 있어요!

송이 영업시간

시간대 꼭 확인하고 가세요~

 

솔비치양양 송이 한식집 후기

그리고 송이는 솔비치 대표 한식집이라고 하더라고요

4인 가족 기준으로 불고기2인, 김치찌개, 효종갱을 먹었어요ㅋ

 

송이 불고기는 이렇게 예전 불고기 스타일로 나오네요!

중앙에 올려 굽고 양쪽 사이드에 육수가 있는

저는 이거 옛날 스타일이라고 말하는데ㅎㅎ

장수원도 이런 스타일이라

면 같은걸 추가하면 육수에 춉춉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ㅋ

불고기는 달달한 스타일이고

반찬도 이렇게 정갈하게 나옵니다~

근데 반찬은 그냥 평범해요ㅎㅎ

 

제가 시킨건 효종갱!

이름이 진짜 특이하죠

근데 이건 갈비탕 맛이에요ㅎ

뜨끈한 솥밥과 같이 나오는 갈비탕 같은데

약간 숙주랑 해산물이 들어간 갈비탕이라

엄청 시원~해요ㅎㅎ

솥밥

오션플레이에서 2시간정도 놀다가

시원한 갈비탕 먹으니까 정말 좋았어요ㅋㅋ

 

 

제 동생이 주문한 김치찌개!

김치찌개 그 자체

아니 고기 먹으라니까 본인은 김치찌개를 먹고싶다고...

그냥 무난한 김치찌개 맛이었어요ㅋ

 

리조트 한식당이라

물놀이 많이 하고 뜨끈하게 먹어서 좋았는데

엄청 맛집이라고 말하기는 조금 어렵네요ㅎ

 

솔비치 맛집을 가고싶다면

리조트 밖에 있는 맛집을 가세요~

여긴 평타치는 그냥 정갈한 한식집 정도에요!

 

그래도 나쁘진 않고 무난 했습니다~

가족들이 밤이라 다 나가기 귀찮다고 해서 먹었어용

 

그럼 솔비치 양양 근처 맛집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맛집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강원도 양양 솔비치 근처 한식맛집 옛뜰

 

강원도 양양 솔비치 근처 한식맛집 옛뜰

강원도 양양 솔비치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솔비치 근처에서 한식으로 아침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해 다녀오게된 옛뜰 이었어요! 양양 솔비치 근처 옛뜰 위치 양양 솔비치와

sobeelife.tistory.com

강원도 양양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강원도 양양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가족여행으로 양양을 다녀왔는데요 강원도 양양 낙산사쪽 낙산해변을 들리게 되었어요!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위치 낙산해변이 보이는 해변가에 있는 멋지고 큰 카페에요 바로 옆에 엄

sobeelife.tistory.com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