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노모어피자 옥수수새우피자 홍대점 후기

소비요정 2023. 11. 13. 12:25

노모어피자를 드디어 먹었어요!
콘텐츠 같은데 ppl이 엄청나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꼭 한번즈음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었어요!!! 심지어 전날 걍민경 콘텐츠에서도 본
노모어피자가 눈앞에 나타났습니다ㅋㅋ

홍대 노모어피자 위치

홍대 정문앞 놀이터쪽이에요
진짜 놀이터 바로앞 코앞!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 16일 1층 중앙호

 

노모어피자 반반피자 후기

주문은 다 키오스크로 받더라고요~
주말 토요일 오후6시즈음 이었는데
만석은 아니었고 손님은 계속 들어왔어요ㅋ
근데 배달이 더 많은듯...

저와 짝꿍 둘이 시킨건
반반피자 레귤러에 제로콜라 그리고 소스2개..


소스부터 이야기 하자면
멕시칸치폴레 소스가 제 입맛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짝꿍은 떡볶이 맛이라는데ㅋ
저는 매콤한 타코소스 맛이었어요!!


갈릭딥핑소스도 너무 느끼하지 않으면서 진한 맛
근데 다 아는 그 갈릭딥핑맛ㅎㅎ

노모어피자 반반피자

저는 꼭 먹어보고 싶었던 옥수수새우피자
그리고 나머지는 베이컨포테이토를 주문!!!
퍼스널로 하나씩 시킬까 하다가 레귤러를 시켰어요~


옥수수새우피자 영롱한거 보이시나요?!
비쥬얼은 정말 끝내줘요ㅋ 요리보고 조리봐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근데 그냥 피자 맛이더군요..


누구나 아는 피자맛인데 무지 기름진 피자였어요
기름지면 안맛있을 순 없지만
저는 잭슨피자 러버인데요
잭슨피자를 넘어서지는 못했어요ㅠㅠ
노모어피자는 그냥 아는 피자맛이었거든요...


콜라는 무시막지한 페트명으로 시켜야 했구..
너무 기대하지는 마시구
그냥 일반 피자맛에 좀 더 맛있는?
ㅎㅎㅎ그런 피자더라고요!
(맛 없다는건 아님)
그냥 일반 피자의 상위호환 정도에요~
그리고 레귤러 사이즈가 정말 아담합니다ㅋ
화덕피자 사이즈 같아용~~~둘이 먹긴 딱 좋은듯 요새 피자집은 다 1인가구 겨냥해서 작게 만드나봐요..
그럼~ 지금까지 노모어피자 찐후기 였습니다.

결론 : 비주얼에 비해 특별한 맛은 아님. 그치만 맛있음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