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강남 맛집 오레노라멘 일본라멘 추천

소비요정 2023. 10. 30. 17:36

강남에 오레노라멘 이라는
닭육수로 진득한 라멘집이 생겼다고 해서
짝꿍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짝꿍이 데려가줌ㅋㅋ)

강남 오레노라멘 위치

여기 합정쪽인가에 본점이 있다고 하던데
강남점은 강남역 언덕배기 건물2층이에요
(지도)

지도에 나온 건물 옆쪽 외부 계단으로 올라가야해요!!
풍자 또간집이 1층에 있어서
사람이 엄청 와글와글 했는데ㅋㅋ
오레노라멘이 아니라 다행...
일요일 저녁 6시반에는 웨이팅없이 먹었어요!


오레노라멘 강남점 입구

여기도 원래 대기줄이 꽤 있나봐요ㅎㅎ
럭키! 대기없이 바로 쭉쭉 들어갔어요

오레노라멘 메뉴

메뉴는 아주 간소합니다ㅋ

안매운거, 매운거 이렇게 두종류가 있고요
후...
저는 라멘 먹으러갈때 맨날 처음에 꼭
매운게 땡겨서 매운걸 시키게 되더라고요
근데 항상 실패함...
이때도 고심하다가 또 매운걸 시켰습니다ㅋㅋ

오레노라멘 토리빠이탄 카라빠이탄 후기

테이블 세팅 기본 그 잡채

짝꿍은 콜라를 시켰어요

토리빠이탄 닭육수 라멘

토리빠이탄은 뽀얗고 하얀 국물의 닭육수에요

딱 봐도 삼계탕 급의 진한 국물
여기에 삼겹차슈를 추가했습니다!

삼겹 차슈는 꼭 시키세요ㅋㅋ
저는 고기 기름진 부위를 좋아하는데요
여기 삼겹차슈 엄청 보드랍고 맛있어요!!


면도 세면으로 엄청 얇고요
제가 딱 좋아하는 굵기
후...내가 좋아하는 모든걸 만족했다!!

국물도 정말 구수하고 진해서
밥 말아먹고 싶은 국밥 국물이었어요

구리고 나중에 추가로 반그릇 면을 추가했어요
근데!!!
아니 글세!!!

면과 육수를 이만큼이나 더주더라고요!!
밥도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데
짝꿍은 면 추가했어요

심지어 면하고 수비드 닭고기 조각을 주더라고요
이건 정말 감동이야!!!

카라빠이탄 후기

저는 카라빠이탄을 먹었는데요
세상에 오레노라멘은 빨간맛도 합격!!!

기본 반숙 계란과
수비드 닭고기 조각이 나와요!

이 수비드 닭고기는 을매나 맛있게요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닭고기
와...진짜 달걀만큼 부드러워요

빨간맛 라멘들은 보통 조금 뭐랄까
겉도는 곳들이 더 많은데
오레노라멘은 미쳐따...
카라빠이탄 이 매운맛 라멘도 겉돌지 않고 맛있어요!
정말 간만에 매운맛 라멘에 성공해서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ㅋ

아!!! 삼겹차슈도 꼭 드세요‼️

이제 강남에서 일본라멘을 먹는다면
오레노라멘 갈 거에요!
카라빠이탄도 맛있었는데
다음에 간다면 토리빠이탄 완면에 도전할래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진한 국물이 일품이었던
강남 라멘맛집 오레노라멘 이었습니다!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