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이수 사당 돈까스 맛집 돈키돈까스 추천

소비요정 2023. 8. 25. 11:37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돈키돈까스!
원래 구반포에 있던 가게인데
구반포 재개발로 이수 사당 쪽으로 이사 왔어요~
멀리 가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이수 돈키돈까스 위치

검색을 하다보니까 상호명이 '돈키' 라고만 되어있네요~

이수역과 사당역 사이에요

돈키돈까스 라고 크게 간판이 되어 있어서

골목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오.. 이름이 돈키였지.. 간판을 보니까 그러네요ㅎㅎ

10년을 넘게 갔는데도 까먹음

(풀네임 돈키돈까스 인줄..)

 

이수사당 맛집 돈키 메뉴

모두 정식으로 되어 있고 돈까스 모든 메뉴가 있어요

그리고 스포 하자면 여기 정말 별미가 오징어까스 정식이라구요!!!!

돈키 메뉴 전체

 

로스카츠 정식

저는 항상 똑같은 로스카츠 정식을 먹어요

10년 넘게 똑같은 메뉴ㅎㅎ

왜냐면 가족들이랑 먹을때 제가 이거 시키고

생선, 치킨, 오징어 좋아하는 사람이 하나씩 시키면

전 엄빠동생거 한입씩 뺏어먹으면 되거든요~~~

기본에 아주 충실한 돈카츠에요

바샥바샥 정말 옛날 돈카츠집 그대로 고수

약간 명동돈까스랑 비슷한 느낌의 튀김이에요

튀김 옷이 굉장히 비슷해요!

바샥바샥 돈카츠

이집은 소스도 맛있어요~

야채 소스가 정말 상콤달달해서

조금만 뿌려도 진하기 때문에 살짝만 해서 먹는게 좋아요!

야채도 싹쓸이

돈카츠 소스는 또 어떻게요?!

시판 소스랑 다르게 좀 더 상큼한 맛이에요

그러고보니, 과일즙을 섞으시나? 급 궁금하네요

소스 항상 많이먹게됨 ㅋㅋ

 

오징어 카츠 정식

오징어 카츠가 정말 별미인데요!

오징어로 돈카츠 먹어보셨나요?!

저는 이집이 거의 유일무이하다고 봅니다ㅎㅎ

 

오징어 카츠는 노란 타르타르 소스도 같이 줘요~

이것좀 보세요!

오징어의 흰 속살 보이나요~

 

진짜 엄청나게 부드러운 오징어를 맛볼 수 있고요

정식은 밥, 국, 깍두기가 같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아름답고 부드러운 자태

이날은 배가 고파서

짝꿍이랑 같이 치킨카츠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ㅠㅠ

아니 글세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보니까 사진이 없는거에요!!!

 

근데 치킨카츠도 여기 오징어처럼 엄청나게 부드럽고 담백&고소해요~~~

다른데서는 등심 말고는 절대 도전 안하는데

저는 돈키 오면 사실 항상 고민해요ㅋ

 

왜냐면...

정말 다 맛있거든요!!!

심지어 생선카츠 안먹는 저도

돈키 생선카츠는 먹습니다.

 

 

돈키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 주세요~~~

여긴 구반포에서부터 진짜 오래도록 가족들이 다니던 맛집인데

오래도록 계속 더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맛있는 돈키

추천 꾹~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