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교대맛집 3대삼계장인 가족들도 모두 만족한 맛집

소비요정 2023. 8. 24. 23:25

가족들과 국립중앙박물관 전시를 보고
용산에서 교대까지 택시타고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퇴근 후 국립중앙박물관 가서

전시를 보고 왔습니다ㅎㅎ

닭 먹으러 가는걸 알고 있었나...
전시 디자인 끝내주게 귀엽고 예쁨

가족들과 택시타고 달려온 곳은 바로바로~ 이곳!

교대에 있는 삼대삼계장인

 

서초 교대 맛집 3대삼계장인 위치

3대삼계장인은 서초역과 교대역 사이에 있어요

동네 어르신들도 정말 많이 오고

주변 회사원들 저녁에 한잔 하러 오기도 하고요

저도 알고나서는 친구들하고 저녁 모임을 자주 합니다ㅋㅋ

 

 

교대 맛집 삼대삼계장인 후기

일단 이름에서 알다시피 3대째 삼계탕을 파는 곳이에요~

오래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삼계탕 국물이 정말 진하고 담백해서

다른 곳하고는 정말 다른 이 집만의 맛이 있는 집이에요!

녹두 삼계탕

크.. 정말 뜨거운 삼계탕

녹두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잣, 쑥 삼계탕도 있는데요

엄마가 녹두 먹고싶다고 하셔서 녹두로..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ㅋㅋ

진짜로! 심지어 쑥도 맛있는데

아주 고소한걸 원하시면 잣을 드셔보세요~

 

엄청난 한상 차림-

가족들이 삼계탕 집이니까 삼계탕도 맛만 보자~해서 하나 시켰는데

다들 삼계탕 너무 맛있다고ㅋㅋ

 

다음엔 1인1삼계탕 하러 오자고 하네요!

 

개인 그릇에 떠서 먹었는데

요래요래~

걸죽한 녹두 느껴지나요?!ㅎㅎ

여기 삼계탕은 다 이렇게 눅진하니 진해요

 

3대삼계장인 별미 수비드 닭볶음탕

오늘 저는 이걸 먹으러 왔습니다!!!

짝꿍이 처음 데려가서 먹어본

무려 수비드 닭볶음탕

뽀얀 수비드 살ㅋㅋ

닭볶음탕은 거의 요리가 다 되서 나오고요

자리에서 조금 더 졸여가며 먹는 닭볶음탕이에요

진짜 별미! 최고~~~

야들야들 수비드로 익힌 살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ㅋㅋ

 

저는 거의 계절마다 한번씩은 가는것 같은데

갈때마다 소스가 바뀌긴 하는데요

요새는 다시 처음에 주셨던 상큼한 소스도 주시고

와사비 같은것도 주시더라고요

 

닭볶음 소스 자체도 꽤 맵고짜요!

즉, 아주 맛있다 이말입니다. (진지)

 

 

그리고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후식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내가왔어 볶음밥!

마지막에 볶음밥을 2개나 시켰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삼대삼계장인은 볶음밥도 잘하는게

주먹밥인데 겉을 바삭하게 구워서 나와요

 

자리에서 주먹밥을 으깨서 직접 볶아주시는데

휴.. 또 먹고싶다

겉이 바삭한 누룽지같이 되어서

볶음밥으로 했을때 더욱 꼬들하고 바삭한

정말 맛있고 재밌는 식감의 볶음밥이 탄생하죠!

 

크... 진짜 이집 볶음밥 꼭 먹어야해요

 

볶음밥 하고 남은 닭볶음탕

마지막 남은 닭볶음탕까지 삭삭

볶음밥하고 냠냠쨥쨥 다먹고 왔어요~

 

가족들도 별미로 너무너무 맛있고

삼계탕은 다음에 1인1삼계탕하러 꼭 오자고 하네요!

 

오늘도~ 저를 따라오면 맛집만 간다고

가족들 모두 칭송해줘서ㅋㅋㅋㅋ

아주 뿌듯했어요!!!

 

서초맛집 교대맛집 아니지,,

서울맛집 삼대삼계장인 꼭 가보세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