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잠실맛집 잠실나루역 임페라또 화덕피자 파스타 후기

소비요정 2023. 10. 24. 10:46

잠실나루에 엄청난 맛집이 있다고~~~
지난번에 평일 점심에 오픈때 갔는데
이게왠걸ㅜㅜ
예약과 워크인으로 자리가 꽉차서 못먹고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블루리본 8개 잠실맛집이라니 ㄷㄷ

임페라또 잠실나루 위치

2호선 잠실나루역 유일한 상가ㅋㅋ

여기에 이런게 있어?! 라고 생각할 만한

덩그러니 엄청나게 큰 상가가 있어요!

 

임페라또 런치 후기

1인 1개 식전빵이 준비되고요
이 빵도 맛있더라고요~~

바삭촉촉한 빵
뿐만 아니라 런치에 약간의 샐러드도 주세요!
촵촵~~
샐러드는 딱 한입 맛볼 정도인데
이것도 오..괜찮네?!로 식사를 시작했어요ㅋ

 

임페라토 화덕피자

꽈뜨로치즈풍기 피자였는데요
와아ㅏㅏㅏㅏ
화덕피자인데 일단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그리고 버섯의 풍미가 정말 좋은
감칠맛 나는 피자였어요!!

화덕피자라 엄청 담백한~~
정말 화덕피자의 정석 그 잡채였답니다ㅎ

제가 한번에 피자 많이 못먹는데

와,, 화덕피자라서 얇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도우와 위에 치즈랑 토핑 비율이 엄청나게 좋았고

버섯의 감칠맛이 대단했어요!

마지막 조각까지 화덕피자 냠냠

 

임페라또 아마트리치아나

살짝 매콤한 맛의 아마트리치아나!

치즈, 토마토 번갈아가며 시켜야 하는게 국룰 아니겠어요~?

정말 신선한 토마토맛

소스 자체가 엄청 맛있었어요

이날 토마토가 별로 땡기지 않았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ㅋㅋ

 

꼭 시켜야할 크레마 리조또

이건 제가 크림 먹고싶어!!!

꾸덕한 크림내놔~~~~ 해서 시켰던

크림 리조또!

접시가 넘 커서 양이 적어보임

이건 꼭 시켜야 합니다.

여기 가실분들은 꼭 시키세요!!

진짜 제가 올해 먹었던 리조또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주의] 보이는 것보다 양이 많습니다.

다음에 가도 무조건

크림리조또는 디폴트로 시키고 시작할거에요!!

 

잠실맛집의 마지막 메뉴 봉골레

봉골레도 잡내 없고 정말 담백하니

무척 맛있었어요!!!

그림보다 양이 많습니다.

 

4명이서 점심에 4접시 시켜먹고

꽤나 배가 불렀습니다!!!

저는 양이 적을줄 알고 하나 더 시킬까 했었는데

성인남녀 4명이 점심에 배부르게 먹을 만한 양이었어요~

 

무엇보다 피자가 화덕피자 치고

사이즈가 꽤 커서 그랬던것 같아요.

점심에 8만원..ㄷㄷ

점심에 메뉴 주문하면 음료는 무료제공 이에요!

 

잠실맛집 임페라또 추천메뉴

1. 크림 리조또

이건 꼭 드셔야 해요!

진짜 강추 그냥 시켜요!!!!!

 

2. 꽈트로 풍기 피자

화덕이 있는 집이니 피자는 하나 꼭 시켜야죠?

버섯의 감칠맛나는 피자가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이 두개 메뉴는 꼭 드셔보시라

추천해요!

 

나머지를 안쓴 이유는...

여긴 뭘 시켜도 맛있을거라ㅋㅋㅋ

나머지는 진짜 먹고싶은걸로 ㄱㄱ

 

저도 다음에 가면

안먹어본걸로 도전하려고요!!!

그냥 다 맛있어서 할 말이 없다...

 

강추 임페라또

잠실역과는 좀 거리가 있지만

블루리본 8개의 위엄을 느낀 곳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