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강남 대낚식당 본점 대낙새전골 후기

소비요정 2023. 10. 25. 08:00

우리 커플이 정말 좋아하던 대낚식당
이제 정말 유명 맛집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더라고요

대낚식당 위치

강남역, 역삼역과 가까운 곳에 있는데

와..여기 이 골목 안쪽에 있을때부터 다녔는데

이제 성수동에 매장이 더 있고

승승장구 하는 모습 보니까 왠지 뿌듯하네요ㅋ

 

저는 평일 저녁식사 시작하는 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첫 번째 라운드로 바로 착석 했어요!

퇴근하고 식사시간 맞춰가면 웨이팅이 항상 있더라는..ㅠ

 

 

대낚식당 메뉴

저는 대낚식당 가면 무조건 대낙새 전골 시켜요!

덮밥은 너무 오래전에 먹어보긴 했는데

덮밥류도 참 맛있던 기억이 나지만...

메뉴판

그래도 메인메뉴 먹어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대낙새 주세요~~~~~

 

대낚식당 대낙새전골 식사 

기본으로 계란국을 주는데요

쨥쬬름 계란국도 맛있어요ㅎㅎ

덩그러니 계란국

대낚식당의 메인 메뉴 아니겠습니까!

대낙새 전골이 절반은 끓인 채로 나오는것 같아요ㅎㅎ

챱챱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짝꿍이 좋아하는 당면사리 추가하고요

기본세팅에 당면사리 추가

김가루 공기밥 추가했나봐요

기억이 가물가물... 

근데 김가루 공기밥 많이먹으면 안돼요ㅠ

왜냐면...

 

그럼 우리처럼 나중에 볶음밥 못먹어요ㅠㅠ

 

와 진짜 영롱한 대낚식당 대낙새전골!

어떻게 조리하시는지

여기 대창이 진짜 야들야들

엄청나게 맛있거든요...

 

정말 신선하고 야들야들한 느낌의 대창이에요

여기서 대창먹고 진짜 대창홀릭...

한동안 대창 엄청 먹었었는데...

보글보글 끓이는 중

자리에서 보글보글 끓여서 먹는 스타일인데

우동사리도 넣어도 맛있어요!

원하는 면 사리 하나 추가하고

밥은... 사실 하나로 나눠먹기 힘들어요

 

이 전골이 밥 비벼먹으면 엄청나게 맛있거든요ㅋㅋㅋ

밥도둑 대낚식당!

 

사실 한국인이라면 볶음밥이 국룰인데

일단 김가루밥에 챱챱 비벼드셔보셔..

그러면 여긴 볶음밥보다

김가루밥에 한공기 크~ 말아먹는 그 맛이

정말 좋습니다ㅋㅋ

 

가끔 생각나는 대낚식당

강남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