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강남역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조합 후기

소비요정 2024. 1. 4. 23:02

이제는 좀 잠잠해진것 같아 강남역 파이브가이즈를 다녀왔어요~

강남 파이브가이즈 위치

강남대로 중앙에 위치한 파이브가이즈!



평일 저녁에 갔는데 바깥 줄은 없었지만 내부에 줄이 좀 있었어요.

주문하려면 한참 기다려야 함

찾아보니 파이브가이즈가 더현대에도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거기도 가봐야겠어요ㅋ

 

강남 파이브가이즈 후기

앞에 줄선 분이 파이브가이즈 메뉴 공부를 하시더라고요
저와 짝꿍은 호기롭게 느낌가는대로 시켰어요!!


우리의 오다

저는 리틀 치즈버거를 시켰는데

소스랑 추가는 사실 직접 추가하는지 모르고

자리 맡는 사이 짝꿍의 선택!

이 선택은 뒤에서 더 자세히 보셔요~~

 

그리고 파이브가이즈의 특색 메뉴 땅콩!

이건 주문 완료하면 먹을 수 있는 소금 땅콩

주문한 사람만 먹으라고 매장에서 외침ㅋ

근데 이 땅콩 생각보다...

무진장 짜요ㅋㅋㅋㅋㅋ

읭? 어떻게 껍질이 있는데도 짜지?

그냥 소금에 넣어서 굽나??ㅋㅋㅋ

진짜 짭니다. 적당히 드세요ㅋㅋ

 

꽤나 기다렸더니 드디어 나온 우리 주문!!

우리 주문

리틀 치즈버거와 리틀 베이컨 치즈 버거

그리고 감자튀김!!

 

이번에 그냥 플레인 감자튀김을 먹었어요

 

일반 감자튀김인데 중간 사이즈에요

레귤러 감자튀김!

 

둘이 나눠 먹기에 아주 넉넉합니다ㅋ

그리고 여기 후추도 있어서

살짝 찍어먹으니까~~ 쌉싸름 맛있어용

후추도 한번 잡솨보세요

 

이제 드디어 등장한 햄버거!

파이브가이즈 버거

콜라는 제로콜라

음료는 알아서 무한리필이에요

그럼~~ 바로바로 제가 먹은

파이브가이즈 리틀 치즈버거 조합

메인) 리틀 치즈버거

양배추

토마토

마요네즈

케찹

머스타드

 

이 조합은 무슨 맛이게요??

이거 완전 대박

완전한 맥도날드 빅맥 맛

엄청 고급 초고급 빅맥 맛이에요

진짜 신기하게 읭? 먹어본 맛인데 맛이 있네요?!

엥??ㅋㅋㅋㅋㅋ

 

신기하게 파이브가이즈에서 나는 맥도날드의 맛

이런게 바로 조합의 맛인가!

여기 조합이 정말 무한이니까 다른 조합들은 무슨맛이 날지 좀 궁금하네요?!

막상 포스팅 쓰다보니 더 둥금해짐!ㅋㅋㅋ

 

리틀 베이컨 치즈 버거 조합

메인) 리틀 베이컨 치즈 버거

그릴드 어니언(구운 양파)

바베큐 소스

스테이크 소스

 

이건 완전 고기고기 조합인데요

 

리틀 버거가 다시보니 되게 작네요ㅋㅋ

근데 바베큐 소스랑 스테이크 소스의 조합은

드시지 마세요.......하하하

 

엄청 맛있어 보이나

바베큐 소스와 스테이크 소스 조합으로

소스 맛 자체가 너무 시큼해졌어요ㅠㅠ

다음에는 바베큐 + 마요 혹은

스테이크 + 마요 조합으로 도전해 보려고요!

 

스테이크와 바베큐 소스는 절대 안됩니다 여러분 메모..

끝없는 토핑 조합

저는 다음에 리틀 치즈버거에

양상추, 바비큐 소스, 마요네즈, 그릴드어니언

이 조합으로 먹어볼래요!

 

이 다음은 또 다른 조합..

오 나중에 이거 다 모으면

파이브가이즈 메뉴 조합모음이 되겠네요ㅋ

 

 

사실 짝꿍과 저는 여기보다 쉑쉑이 더 좋았는데요

재방문 의사가 그리 있진 않았습니다.

이 정도의 버거라면 우린 브루클린 버거를 가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ㅋ

 

근데 막상 또 포스팅 쓰다보니까

다른 조합도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ㅎ

언젠간 다시 가려나...

 

쉑쉑버거 치킨쉑이 먹고싶네요ㅎㅎ

그럼 다들 성공적인 파이브가이즈 버거 조합 찾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