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잠실 일본식 대창덮밥 맛집 진작 후기

소비요정 2024. 3. 13. 09:00

잠실에 대창덮밥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롯데백화점쪽 푸드코너를 지나
음식점들이 모인 지하 푸드코트 쪽을 다녀왔어요!
 

잠실 진작 위치

잠실 진작은 현대백화점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롯데타워가 아닌 현대백화점 이에요!

 

 

 
롯데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쪽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기 맞나? 싶어도 안쪽으로 쭉 들어가보세요ㅎㅎ
저 두번째 갔을때 또 못찾긴 했어요ㅋㅋ
 

잠실 진작 대창덮밥 맛집 후기

첫 번째로 갔을때는 회사 동료들과 같이 갔는데요
다음엔 점심에 살짝 일찍 나와서 도전해볼까 해요ㅋ
 
그땐 1인 1 대창덮밥에 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1인 1대창덮밥

내 대창덮밥 비주얼 보세요~
챱챱 촤르르 윤기나는 대창
하.. 너무 맜있었다

와사비는 본인 취향껏 넣어 비비면 되는데요
저는 와사비는 아예 안넣고
청량고추도 살짝 배고 비볐어요~
너무 매울까봐요ㅋㅋ
 
와.. 근데 진짜 대창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고
전반적으로 밸런스도 참 좋았어요!
 
진작에 치킨 가라아게가 사이드 메뉴로 있었는데
우왕.. 이 가라아게도 참 맛있었어요!

이것도 맛있음

와.. 그냥 이 가라아게 덮밥 있어도 좋겠다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는 가라아게였어요!
동료들과 맛있게 나눠먹고
1도 안남기고 먹었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기억에 남아서
짝꿍을 데리고 한번 더 갔어요!!
 
여긴 정말 맘에들어서 한번 더갔는데
두번째 갔을 때 먹은건
 
저는 대창덮밥, 짝꿍은 파스타를 먹었어요ㅎㅎ
신기한 메뉴가 있는데
다시보니 뭔가 메뉴 구성도 일본식ㅋ
 

저는 역시 대창덮밥을 시켰구요

맛있는 대창덮밥

김치찌개?랑 같이 주는게 진짜 신의 한수ㅎㅎ

느끼한 맛을 싹 잡아줘요~

 

그리고 짝꿍이 주문한

미트볼 파스타!!

뭔가 굉장히 미트볼.. 일본스러움

일본 느낌나는 미트볼 파스타인데

비주얼은 정말 예쁘죠~!

 

근데 이집은 이것보다 대창덮밥이 훨씬...

약간 기억안나는 그런 맛이었어요

일본느낌 스파게티인데

쫩 잡사봐~

 

개인적으로는 쏘쏘 였습니다.

 

그러니까 진작가면 무조건

윤기가 촤르르르 흐르는

대창덮밥을 드세요!!!

 

와... 쨥쨥

다시봐도 사진으로봐도 또 먹고싶다..

잠실 맛집 진작 대창덮밥

 

그러고 얼마전에 또 다녀왔었는데

너무 대창덮밥 사진만 많아서...부끄(괜히ㅋ)

 

조만간 잠실 또 가는데...

또 여기갈까....

포스팅 쓰니까 군침도는거 있죠...

 

다들 대창덮밥 잡수고 싶으시면

잠실 맛집 진작으로 가세요-!

 

 

그리고 사진 뒤지다보니 나온

짝꿍하고 같이 봤던

롯데 뮤지엄 전시

 

귀여운 작업들을 많이 하는

컨템포러리 작가였어요

강렬한 색감

색감이 정말 좋았고

Y2K 와 나모웹에디터 느낌이 나던

작가 이름은

오스틴 리

 

디지털과 회화가 만나고

MZ가 환장한다는 기사가 많네요..

딱 요즘 친구들이 좋아할 그런 그림이었어요

근데 참 귀엽긴 하더군요ㅎ

 

무튼 그럼 다들 잠실 가면

진작 한번은 갈거죠??

 

대창덮밥 꼭 드세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