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방배동 내방역 맛집 문쥬스 디너메뉴 파스타 추천함

소비요정 2024. 4. 17. 15:49

방배동 내방역쪽에 맛있는 로컬 맛집들이 많은데요
요새 점점 주말에도 많은 분들이 놀러오는 것 같아요
주말에 골목골목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오늘 소개할 집은 바로~~
문쥬스
내방역쪽에서 프렌치를 운영하는 와일드플라워 에서 하는 와인바에요
첨엔 완전 와인바였는데, 이제 브런치도 하고
맛있는 와인이 있는 양식당 이에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갬성 낭낭하고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으로
데이트 하기도, 소개팅 하기도 좋을것 같아요ㅋ

저는 저녁시간에 예약하고 갔는데
금요일 저녁 예약으로 만석 이었어요!!
다들 네이버 지도로 안전하게 예약하고 가세요~~

방배동 맛집 문쥬스 위치

완전 내방역 근처로 문쥬스 쪽은
동네 맛집이 많은 골목이에요~!

문쥬스 메뉴 후기

브런치와 디너 메뉴가 완전 다른것 같아요~
저는 디너로 다녀왔다는 점

참고하세요 ><

 

일단 기본으로 1인1 음료를 주문해야 해요

저는 알쓰라서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콤부에이드 라서 엄청 시큼한데 아주 건강해지는 그런 달달한 맛!

저는 콤부를 자주 안마시는데, 가끔 나가서 먹으면 꽤나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톡 쏘는 특유의 식초맛이 입맛을 돋궈줍니다~~

 

참고로 친구는 글라스로 화이트와인 주문했는데

한입 마시자마자

오..맛있네 하더라고요ㅎㅎ

 

문쥬스 에피타이저 메뉴

사실 저희는 이날 타파스 느낌으로

뭔가 맛있는걸 한입씩 먹고 싶어서

에피타이저를 많이 주문했어요ㅋ

 

단새우 세비체 : 19,000원

한입 딱 먹으면

이름을 몰라도 와-! 이거 새우 왜이렇게 달아?!

하게됩니다ㅋㅋ

 

생새우 싫어하는 저도

와 이거 진짜 새우 달다~~~

하고 숫가락으로 퍼먹게 됩니다ㅋ

 

세비체

딱 첫 디쉬로 먹기 좋은

매우 상큼함과 시큼함이 있는 세비체에요

입맛을 확 돋궈줬어요~~ 룰루

 

통영문어 : 23,000원

이건 왠지 정말 타파스 느낌나는 문어!

통영문어 다리 쫄~깃

매우 쫄깃한 통영 문어에요~

각종 야채 소스와 감자를 곁들이는데

문어 정말 쫄깃해서 맛있고

다리 한점이라 배부른 느낌은 아니에요~

근데 진짜 이건 타파스 느낌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고

술 드시는 분들은 안주로 정말 좋을것 같아요!

 

콜리플라워 화덕구이 : 

치폴레 소스를 곁들임으로 주는 콜리플라워

와..이거 지인짜 맛있었어요!!!

 

물론 제가 치폴레 소스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콜리플라워를 화덕에 구워서

채소를 이렇게 맛있게 굽다니! 이런 느낌이 들어요ㅋ

제 친구는 이 콜리플라워를 베스트로 꼽았어요!

 

감자튀김

헛...감자튀김은 사진이 어디갔지ㅠㅠ

뭔가 탄수화물이 부족해보여서 주문한 감자튀김!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소스~ 와일드플라워에서 주는 소스와 비슷한데

무튼 역시나 맛있었어요ㅋ

(튀겨서 그런가..)

 

에피타이저 4접시를 클리어한 여자둘...

4접시라고 하지만 에피타이저라서 양이 한입거리게요

 

다 먹었는데 뭔가 밥을 안먹고

반찬만 집어먹은 느낌ㅠ

 

아쉬워서 메인 탄수화물을 하나 더 주문!!!!!

 

문쥬스 메인 메뉴 후기

마지막 추가 주문 파스타!

에피타이저를 4접시나 싹싹 다 먹었는데

뭔가 이상하게 배가 고파서

결국 추가 주문을 했습니다.

 

토마토 파스타 : 22,000원

와아아ㅏㅏㅏㅏ 아니 저는 이제 베스트!

메인메뉴 안시켰음 어쩔뻔 했냐고요!!!!!!

 

토마토 소스가 지인짜 맛있고

치즈를 쉑잇쉑잇 비벼서 조금 꾸덕하게 먹으니까

크....

 

짭쪼름함 그리고 얇은데 넓적한 저 면까지

아주 최근 먹은 파스타중에 감히 가장 맛있었어요!!

이거 꼭 드셔보세요..ㅎㅎ

내 베스트 메뉴 토마토파스타

 

근데 문쥬스 가면 구석에 큰 화덕이 있고

피자 메뉴가 엄청 많아요-!

아무래도 이탈리안 이라서 피자랑 파스타가 메인인데

피자에 진심인 집 같았습니다~~

 

근데 저는 피자가 요새 너무 안땡겨서 안먹어 봤는데

왠지 피자 맛있을것 같아요ㅎㅎ

 

우리 옆 자리에 외국인 가족분들이 와서

피자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는 다음에 짝꿍이랑 가서 브런치 한번 먹어볼게요ㅋ

 

네이버 지도에서 온라인 예약이 되니까 꼭 예약 하세요~!

저 이날도 예약 꽉차서 워크인으로 온 손님이 돌아가시는 광경을 많이 봤어요ㅠ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