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국내여행

강원도 양양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소비요정 2023. 12. 4. 15:09

가족여행으로 양양을 다녀왔는데요
강원도 양양 낙산사쪽 낙산해변을 들리게 되었어요!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위치


낙산해변이 보이는 해변가에 있는 멋지고 큰 카페에요

낙산해변 카페에센시아

바로 옆에 엄청 큰 공영주차장이 있고요
카페 옆은 바로 gs25에요

해변 입구쪽이라 찾기 매우 쉽고 무지 큽니다ㅋ

카페 에센시아 소개

지금 겨울 시즌인데도 카페에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안쪽에는 편집샵처럼 도자기 그릇도 팔고 있었어요ㅎㅎ

조기 쌓여있는 접시가 판매하는 것들ㅋ

약간의 베이커리도 있었는데
겨울엔 획실히 비수기라 그런지 몇개 없었어요ㅋ
근데 저희 다음에 우루루 단체가 오셔서 싹쓰리ㅋㅋ

커피도 드립 종류가 꽤 많있어요
우리 가족은 각자 먹고싶은 커피 하나씩 골라 마셨답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뜨거운 브루잉 커피는
기계에서 한번에 두잔씩 나온다나...
그래서 15분정도 기다려야 한다더라고요ㅎㅎ
성수기에는 브루잉을 아예 하지 않나?!뭐지...무슨말이지.. 암튼 조금 기다려서 2잔씩 받았습니다!
=결론 뜨거운 브루잉을 2잔 이상 시키면 오래걸린데요


멋없는 인증샷ㅋㅋㅋ
다 각자 자기 먹고싶은거 모두 다른 원두로ㅎㅎ
브루잉은 게이샤가 2만원정도? 했던거 같구
나머지는 1만원 정도였어요

돌아오고 깨달은..
메뉴판을 찍지 않았군...


짠! 이렇게 주는데요
저 깜찍한 서버?가 굉장히 귀여웠습니다ㅋ
그땐 사고싶었는데 다시 보니 쓸데가 없군...
더현대에서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잡썰이 길었던 이유는....
커피 맛이 쏘쏘 였어요ㅋㅋ
그치만 낙산해변에서 쾌적한 커피숍 찾는다면 괜찮아요~
하하

낙산해변이 너무 좋으니 꼭 산책하세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강원도 여행 참고하면 좋은 글]

- 양양 한식) 강원도 양양 솔비치 근처 한식맛집 옛뜰

 

강원도 양양 솔비치 근처 한식맛집 옛뜰

강원도 양양 솔비치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솔비치 근처에서 한식으로 아침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해 다녀오게된 옛뜰 이었어요! 양양 솔비치 근처 옛뜰 위치 양양 솔비치와

sobe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