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부산 밀면맛집 광안리 만빙고 제면소

소비요정 2022. 8. 19. 17:41

부산에 왔으니 밀면을 먹고싶은데!! 하다가 발견한
광안리 해변이 보이는 밀면집을 찾았어요

밀면 하냔 유명한 가야밀면 등등이 있지만
제가 사실 밀면을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였는지
밀면은 좀 어딜가서 먹어도 쏘쏘였어요ㅎㅎ

그래도 바다에서 밀면이 먹고파서 찾았습니다!
뷰가 아주 멋진 뷰맛집
광안리 만빙고 제면소


광안리 만빙고 제면소 위치

 

광안리 해안가 바로앞쪽에 위치해 있어요~


부산 광안리 만빙고 제면소 메뉴

메뉴는 밀면이 위주이고
이 매장에서 우동은 안한데요~

반응형


저는 밀면을 먹으러 왔고
물과 비빔 모두 먹고싶기에
물비빔면을 시켰습니다!

그 전에 저리부터 맡아야죠~~
전 조금 일찍 11시즈음 가서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광안리 바닷가 뷰가 보이는
증말 뷰맛집ㅋㅋ


광안리 만빙고 제면소 물비빔면 후기


물하고 육수는 셀프래요
저는 육수만 먹을거라서
면 나오기 전에 뷰 보면서 육수 호로록



물비빔면은 말 그대로 물냉인데 다대기가 다 들어있는 메뉴가 나왔어요

반찬은 단촐하게 단무지만 주십니다ㅋ
전 단무지는 안먹으니 패쓰

물과 다대기가 있는 물 비빔면인데
사이즈가….

왠만한 성인 남성 머리통의 1.5배 이상일듯…
그릇이 무진장 큽니다
혼밥인데 아주 깜짝 놀랐어요~~~


이제 쉑잇쉑잇 비빔면을 비벼서

저는 가위로 슥슥 두번 잘라 먹었습니다 일단 맛은!
약간 제가 부산에서 먹어본 밀면중에
가장 슴슴했고 상큼했어요!!

그리고 손님에게 간을 맞추라 하지 않아서 좋았고

그치만 뭐랄까…
저는 밀면이 그리 특이한 맛은 못먹어봤고
이것도 그냥 밀면이에요ㅎㅎ


예상하는 그 맛에 살짝 시원한 맛ㅋㅋ
대신 광안리 뙤얀볕에서 놀다가
엄청 시원한거 먹고싶을땐 최고일거라 생각합니다

말은 이래놓고 매우 맛나게 잘먹음🎵

개인적으로 나름 괜찮았습니다!
광안리에서 꼭 밀면을 먹어야 한다면 가보세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