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강릉 안목해변 맛집 순두부젤라또 2호점

소비요정 2022. 8. 7. 15:31

강릉 안목해변 근처 멋집을 찾다 발견한
디저트 맛집 순두부젤라또

엄청난 맛집인가봐요~
해변 근처 맛집 1위가 여기였어요ㅎ

지난 포스팅에서 보여드린 담이식당에서 밥먹고
총총 걸어가서 순두부젤라또를 갔습니다!

순두부젤라또 2호점 위치 주소

 

이런 엄청난 외관…
2호점인데 직접 건물을 지으신것 같아요

대체 젤라또 팔아서 어떻게 이런 건물을..ㅎㄷㄷ
압도되는 멋진 곳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순두부 젤라또 메뉴

반응형


메뉴가 꽤 다양하죠
바다에서 놀다가 아이스크림 먹으러 오면 증말 좋을듯

순두부젤라또 2호점

들어가자마자 이런 냉장고가 맞이하구요ㅎㅎ

저 젤라또 파인트?사이즈 사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ㅋ



순두부젤라또 후기

동생은 순두부 젤라또를
저는 흑임자 젤라또를 먹었어요

전반적으로 아주 쫀쫀한 젤라또에요
쫀독쫀독>.<

동생의 젤라또가 푹 파인 이유는
- 찍을 생각 없었는데 한 입 먹고 감동받음
이라고 합니다. 직접 사진 보내주면서 메신저를 보냈어요ㅋㅋㅋㅋ



순두부 젤라또 뭐랄까 우유랑은 비슷하면서도 다른
고소함? 굉장히 순한 맛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주 쫀독쫀독합니다


미쳐따 흑임자ㅋㅋㅋㅋㅋㅋ
마치 차가운 흑임자를 숫갈로 떠먹는 느낌…

엄청나게 진해요ㅋㅋㅋㅋ진짜 너무 행복한 맛
내사랑 흑임자!!!임자!!!!

안목해변 순두부젤라또 마당

여긴 건물 마당도 너무 멋있어요!

저 뒤에 큰 창문 있는 건물이 순두부 젤라또 건물이고
옆으로 마당에 테이블이 촤르르르 있어요!

특히나 여기 데크 올라오는쪽
나무 의자가 있는 자리!

나무 의자와 파라솔 너무 예쁘죠>.<
바다에서 수영하다 와서
젤라또 먹고 오손도손 앉아서 수다떨어도
너무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젤라또 기계ㅋㅋㅋㅋ
하.. 다른맛도 먹어보고싶ㄷㅏ..!!

강원도 안목해변 간다면
꼭 들러야할 명물 젤라또집!!!!!!

꼭꼭꼭 가보세요
꼭이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