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강릉 안목해변 맛집 담이식당

소비요정 2022. 8. 1. 13:38

며칠 전 가족들과 강릉 안목해변을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요, 아무것도 안 찾고가서 무작정 지나가는길에 들러본 식당이에요

그런데 왠걸 바닷가 근처 죄다 횟집인데
밥집으로 꽤 먹을만한 괜찮은 식당이었어요!
강응 안목해변에서 밥집 찾는다면 여기를 가보세요


담이식당 위치

안목해변 끝자락에 위치한 식당인데
외관이 깨끗해요ㅎㅎ

 

담이식당 메뉴

메뉴는 종류가 많지 않아요

반응형

저는 생일날에 간거라서 오-미역국!
꼬막 비빔밥과 해물 뚝배기를 시켰습니다

강릉 안목해변 담이식당 후기

밑반찬도 꽤 많이 나오구요
모두 짭조름한 반찬인데 다 맛있더라고요
밥 나오가전 반찬에서 합격ㅋ


꼬막비빔밥

엄청 정갈하게 나오는 집이에요
그릇 위 접시에 꼬막이 나오구요


아래쪽에 밥이 숨어있어요!
양도 꽤나 되길래 저는 밥을 조금 덜고 비볐어요

미역국도 아주 오래 끓인 듯 맛있었습니다ㅋ


해물뚝배기
엄청 바글바글 끓으면서 나와요


안에 조개와 해물이 꽤 푸짐하게 들어가 있구
맛은 해물탕 맛인데
뭔가 시판되는 소스같은 맛이에요
그래도 저는 얼큰하게 밥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격이 꽤 있어서 그런지 양이 다들 푸짐합니다ㅋ

이렇게 엄청나게 바글바글 끓여서 나와요!


물놀이하고 피곤해서 뜨끈한 밥이 먹고싶었는데
저는 회를 싫어하고ㅜㅜ 동생도 조개집도 싫다고 그래서 한참을 해매다가 포기하듯 들어간 집인데
왠걸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혹시 안목해변 가신다면 밥집으로 추천할게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