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성수동 플레이버타운 족발튀김 맛집

소비요정 2022. 6. 12. 22:48

성수동 서울숲 근처 맛집을 다녀왔어요!
엄청나게 신기한 메뉴가 많았던
아시아음식점 성수 플레이버타운


힙 그 자체..

생각보다 너무 힙했고
앉아있는 사람들도 다 힙ㅋㅋㅋㅋㅋㅋ

성수 플레이버타운 메뉴


음식 메뉴는 이렇고요
주류 메뉴는 따로 있었어요

텍스트로만 봤을땐 뭘 시켜야할지ㅎㅎ
감도 안오더라고요ㅠ
그리고!! 매일 특선 메뉴처럼 뭔가 특별한 메뉴가 있나봐요~ 주문받을때 메뉴판에는 없지만 오늘의 메뉴가 있다고 알려주세요ㅎㅎ


그럼 저희가 먹어본 것들을 소개할게요!

플레이버타운 족발튀김

이 메뉴 후기가 가장 많아서 시켜봤어요!

반응형

까망까망한 고기가 나왔는데
세상에 이거 엄청나게 졸인 족발이구
사실 막 튀김같은 느낌은 아닌데
쫀독하면서 부드러운 족발 맛이에요
간이 무척 세지만 저는 오늘 먹은것 중에
족발튀김이 가장 맛있었어요!!

차슈 달걀 볶음밥

두 번째 메뉴는 무난한 볶음밥

아주 무난한 볶음밥 맛이에요
왠지 유일하게 평범한 맛일것 같아요

충칭 치킨

여러 가지를 먹고싶어서~ 하프 사이즈로 시켰어요

이건 메뉴에 핫! 딱지가 있었는데
살짝 매콤한데 레몬그라스와 후추가 엄청나서
저는 괜찮았는데~ 지인은 입술이 얼얼했다고ㅋㅋ
암청 신맛에 후추 매운맛이라서
호불호가 있을것 같은데ㅎㅎ 저는 꽤 호!였어요
살짝 외국에서 먹는 중국집 치킨맛 느낌이에요


XO 바지락 누들

마지막 식사 메뉴였는데……

휴… 저 이거 한입먹고…….
쳐다도 안봤어요ㅠㅠ
제 입맛에는 정말 심하게 안맞아서ㅠㅠ
해산물 바다맛이 엄청나더라고요
제가 원래 해산물을 너무너무 싫어해서
아…뭔가 저는 이 XO중국소스 정말 싫어하거든요ㅠㅠ
후…난 좀 한국서타일로 나올줄 알았지….
ㅠㅠ
한입도 겨우 먹었다는게 사실…….



플레이버타운 디저트 후기

그리고 이 힙한 곳을 방문한 기념으로
디저트를 먹었어요!

오른쪽 오늘의 디저트 (이름 모름ㅋㅋ)

메뉴에는 없지만 오늘의 디저트라 해서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오른쪽에 저~~ 팝콘 디저트에요ㅋ

팝콘이랑 옥수수 아이스크림인가?
뭔가 다 옥수수 메인으로 디저트 만든건데
호호 바샥챱챱
안쪽으로는 달달한 스폰지 빵이 있어요~
생각보다 진짜 오오 여기 정말 디저트 맛집이더라고요
신기하고 정말 요리처럼 나오는데~~
꼭 오늘의 디저트 먹어보세요
증말 신기방기 맛남

그리고 맛동산 크렘브륄레

찻잔에 나오는 크렘브륄레
설탕을 톡 깨서 먹는 맛있는 크렘브륄레
안쪽에 밤이 있어서 꼬소하고
이집 정말 디저트 맛집이에요!!

디저트 인정…
그냥 카페 해주시면 안될까요ㅠㅠ

 

플에이버타운 총평은요…

뭔가 미국에서 먹는 중식 느낌인데
저는 한번 핫한 곳에 방문했다는걸 의의로
두번은 안갈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정말 학하고 디저트 맛있어요~~
힙 그자체
그리고 무진장 친절합니다ㅎ

 

 

성수동 플레이버타운 위치

서울숲 쪽이에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