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방배동 맛집 바른고기 정육점 서래마을 본점

소비요정 2022. 6. 21. 20:13

방배동 함지박사거리, 서래마을이죠!
서래마을에 있는 바른고기 정육점을 소개하려고요
숙성고기 파는 곳이에요~~

이런 외관~~ 저는 지금까지 정육점이 이름인줄..

 

서래마을 바른고기 정육점 메뉴

메뉴는 g단위로 되어 있어서
인분으로 시키면 조심해야 해요ㅋㅋ

메뉴는 g단위로 되어 있어서
인분으로 시키면 조심해야 해요ㅋㅋ

 

반응형

 



저는 저녁식사때 가서
세 가지 맛 등심 2인분, 살치살 시킨건가?!
세상에ㅜㅜ기억이 가물가물

사래마을 바른고기 정육점 후기

기본 반찬 세팅도 꽤나 많아요
나물들이 모두 정갈하고
요리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습니다ㅋ

세가지 맛 등심은 세가지 부위를
한번에 잘라서 가져오는 고기였는데
정말 신기했는데ㅠㅠ
너무 배고파서 사진을 깜빡 했어요

다 구워서 먹고있는 중ㅋㅋ

세 가지맛 등심을 부위별로 잘라서 구워주세요ㅎㅎ
그치만 고기 이름은 먹으면서 까먹었어요><

일단 숙성 고기 질이 정말 좋았어요

선붉은 진한 빛깔~

계란찜은 서비스로 주더라고요

엄청 포실포실 맛있었음



그리고 밥은 꼭 먹고싶어서 시킨 볶음밥!

와ㅏㅏㅏㅏㅏ미쳤다
여기 볶음밥 맛집 인정
와 진짜 제가 올해 2022년에 먹어본 볶음밥중에
상반기 최고 볶음밥으로 인정합니다.

겉은 바삭하게 볶음밥을 누룽지처럼 만들고
기름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캬…
진짜 맛있었어요

둘이가서 많이 남았는데
집에와서 남은 볶음밥이 아른거려서ㅠㅠ
다음에 가면 꼭 포장해올 거에요!!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 사진도 두장남겼네요ㅋㅋㅋㅋ


바른고기 정육점 서래마을 고기집 총평


고기 질은 믿을만 하고 볶음밥은 예술이다
다시 가라고 하면?
법카가 있을때만 가겠다.
둘이서 저렇게 먹고 20만원이 나왔더라고요

다음에 누군가 법카 있을때 갈래요🎵
제 지갑으론 안갈 것 같아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