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신림 소고기집 국내산생고기 추천

소비요정 2022. 9. 4. 21:09

신림 도림천 앞에 있는 국내산 생고기집
가게 이름이 국내산생고기 랍니다>.<

아무래도 신림쪽에는 타겟이 젊은 친구들이라 그런지
갈만한 소고기집이 많이 없는것 같은데
짝꿍이 도림천에서 소고기집을 발견했어요!

신림 소고기집 국내산생고가 위치

도림천 바로 옆이에요
신림역에서는 북쪽으로 올라가는 곳에 있어요!



동네 소고기집인데 외관이 깔끔했어요

국내산생고기 소고기집 메뉴

모든 고기는 국내산이고
재료들도 거의 다 국내산이에요

소고기를 부위별로 파는데
꽤 다양한 부위를 팔아서 더 좋아요!

제가 간 날은 추석을 앞두고 있어서
추석 선물세트로 꽃살 주문이 많이 들어와서ㅠ
꽃살은 잠시 품절이래요ㅠㅠ아쉬워…

신림 국내산생고기 소고기 후기

동네 가게인 만큼 자리가 많지는 않고
무척 정갈한 매장이에요!

기본 세팅에 계란말이도 있고요~~
무생채가 깔끔한 맛이었어요ㅎㅎ

전반적으로 맛이 엄청 깔끔 정갈해요~~


살치살 제비추리

꽃살이 없어 살치살 시키고 짝꿍이 먹고싶은 제비추리!
와…일단 고기가 모두 상태가 좋고
느끼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담백해서 좋았어요
한우나 소고기는 마블링이 엄청된 것들을 파는 곳도 많은데
국내산생고기 여기는 고기들이 살코기 위주더라고요
그래서 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반응형

먹느라 구운 사진을 못찍었다…ㅋㅋ

토시살 갈비살

토시살 갈비살도 상태 좋은거~

아니 무엇보다 생각보다 양이 무지 많더라고요

취익취익 오랜만에 소고기 화로에 궈먹었습니다ㅋ
저희 먹는 동안에도 동네 분들이 간간이 오시더라고요
소문나면 작은 매장이 꽤나 북적일거 같아요~

김치찌개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김치찌개!
맛있어서 촵촵 먹다가ㅋㅋㅋㅋ
와 괜찮다~~~ 하다가 먹으면서 사진 까먹었어요
새콤한 김치맛과 두부도 탱글한게 맛있었어요ㅎㅎ

소고기 집에서 보통 김치찌개는 잘 없었는데..

근데 사장님이 1인가게 처럼 운영하시는것 같아요~
응대가 살짝 느릴 수 있는데
그냥 오랜만에 동네 고기집 느낌이라
천천히 맛있는 소고기 먹어서
무지 만족했어요!


짝꿍이 오늘의 가장 큰 패착은
고기를 4인분 시켰다는 거래요ㅎㅎ
양이 꽤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꽃살 먹어볼게요!
이제 신림 소고기집 하면 국내산생고기
여기가 생각날거 같아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