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생활

오토파지주스 디톡스 세포해독 건강주스 다이어트 레시피

소비요정 2021. 9. 9. 10:57

세포를 해독하는 오토파지 쥬스

우리 가족들 올해는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보약도 지어먹고, 한의원도 다니다가

최근 오토파지 주스를 이모가 알려주셔서 도전해 보기로 한다.

 

 

오토파지 주스란?

Autophage = auto 자동의 + phage 파괴,먹음 = 스스로 먹어 치운다 는 뜻으로

미국 장수연구소의 박사님이 개발한 방식이라고 합니다.

 

몸의 해독에 필요한 식재료로 구성된 한정된 식단을

하루에 800~1000kcal 먹는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한정된 식단으로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다보니 단식의 효과와 더불어 살짝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엄청난 다이어트가 될 것 같았어요,,, 후기는 아래ㅠ)

 

 

오토파지주스 목적

콜레스테롤 수치, 혈압 정상화

세포 해독

체중 감량

 

오토파지주스 레시피

1회(=한끼) 재료

케일 75g, 연근 75g, 단호박 100g, 바나나 1/2개, 아몬드 7알, 물 350ml

 

소비요정's 팁

저는 위장이 안좋기 때문에 소화력을 위해서

연근, 단호박은 삶아서 먹기 좋게 부드럽게 만들어서 갈았습니다.

그리고 뜨거울때 갈면 엄청나게 맛없으니까

미리미리 삶아두고 냉장고에서 차~게 식혀둬야 해요!!!

 

 

껍질을 까고 다듬어서 삶은 연근
아몬드 7알만 골라주세요
호박도 쪄놓은 상태

이제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그럼 단숨에 오토파지 주스가 만들어져요~~~

 

 

오토파지주스 완성

위의 1회용 모든 재료를 넣고 갈았습니다.

양이 꽤 나와서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포만감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믹서기에 갈아서 완성된 오토파지주스 초록....물약...ㅠㅠ

 

 

오토파지주스 섭취 주기

몸에 이상이 있다 싶으신 분은 1달에 5~7일정도 꾸준히 하라고 하더군요

괜찮은 사람은 3개월, 6개월 1년 주기로 텀을 길게 두고 하면 됩니다.

 

즉, 한번 할때마다 5~7일정도는 오토파지주스만 먹으면서 디톡스를 해야합니다.

 

 

후기

저는 2일동안 오토파지주스를 먹고 관뒀습니다.

왜냐하면 다이어트에는 직방일것 같긴 한데, 장염이 왔어요..

제가 위장이 약해서 먹을때도 위가 아프고요

 

이틀만에 몸안에 모든걸 빼긴 한것 같습니다.

제 사촌동생은 멀쩡하게 잘만먹었다고 하는데ㅠ

원래 가족들 모두 같이 하려고 했는데, 제가 포기한 모습 보고 모두들 포기했습니다.

 

위장 허약체질 우리 가족에게는 안맞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