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생활

방배동 화이자 백신 3차 후기 그리고 방배 카페골목 댓짱돈까스

소비요정 2022. 2. 14. 19:41

매일 열심히 포스팅 하다가 갑자기 포스팅이 뜸해진 이유는 다름아닌...지난주 화이자 백신 3차를 맞고 뻗었기 때문이죠ㅠ

 

 

화이자 백신 3차 후기

저는 방배동 연세곰동이소아청소년과 병원에서 화이자를 맞았습니다.

원래 1,2차는 다른 곳에서 맞았는데, 제가 맞은 병원은 올해 백신접종을 하지 않는지 예약이 안되더라고요ㅠ 그래서 화이자 맞추는 병원을 검색해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방배동 연세곰돌이청소년과 여기에서 화이자 맞춰요!

 

 

위치는 위의 지도로 확인해 주시고요, 여기 코로나19 위탁병원이라서 병원 옆쪽 소화기과? 쪽에서는 코로나 검사도 하더라고요.

방배동 코로나 검사병원 찾으시면 연세곰돌이청소년과에 문의해 보세요~

 

화이자 3차 진짜 후기

정확히 금요일 오후 4시에 맞았습니다.

내 비서 구삐~

 

4시에 맞고 집에 빵사서 룰루랄라 돌아갔는데... 갑자기 너무 피곤해서 잠을 잤습니다. 한 3시간?

근데 자는 동안에도 몸살이 오는게 느껴지고 일어나는데 온몸이 무겁고ㅋㅋㅋ진짜 팔이 1,2차와 비할바 없이 아프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1,2차는 좀 팔이 아프다 뻐근하다 20 + 꾀병80 이었는데, 3차는 정말 컨디션이 별로였습니다ㅠ

아 나 지금 몸살중이다 라는 느낌으로 밥먹고 자고 또 토요일에 오후 2시즈음 일어나서 밍기적 밥먹고 다시 자고..

일요일도 또 자고... 거의 3일내내 잠만자다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왠걸? 출근해야 하는건 병마도 아나요??? 월요일 아침, 오늘이 되니까 글세 너무 멀쩡쓰 한거있죠.

물론 컨디션이 백프로는 아닌데요, 그래도 주말내내 누워있던것만 생각하면 정말 깨끗이 기억상실한 느낌으로 오늘은 멀쩡하네요...

 

돈 많이 벌어올게 몸아......걱정마......ㅠㅠ

 

 

몸살인 와중에도 먹으러간 댓짱돈까스

사랑해요 댓짱돈까스!

네, 저는 돈까스를 사랑하고 댓짱도 무척 좋아합니다. 두툼한 돈까스를 통으로 튀기고 소스와 밥, 장국까지 삼박자 모두 맛있는 집이죠.

이번에는 토요일 저녁에 방배 카페골목에 있는 댓짱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리첸시아 빌딩에 있어 그런가, 리첸시아점 이네요.

 

 

아픈 몸을 이끌고 정신없는 와중에 사진도 찍었습니다^^

 

등심돈까스 / 11,000원

단품 등신돈까스 구성

일단 돈까스가 무진장 큽니다. 저는 댓짱에서 그게 젤 마음에들어요! 돈까스 크기~

그리고 저 장국도 살짝 칼칼한듯이? 매우 맛있어요. 여자 혼자 먹기에는 단품 양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엄마는 각자 등심돈까스 먹었어요.

 

 

치킨 댓짱정식 /  12,000원

동생픽 댓짱 세트메뉴

장군정식과 댓짱정식의 가장 다른점은 우동에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는 등심, 안심생선 등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댓짱정식은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한 우동이에요! 기쯔네 우동이라고 하네요 (제 동생의 최애우동이랍니다ㅋㅋ)

 

 

그리고! 저는 댓짱을 몇년째 먹고 있지만 치킨까스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오... 치킨까스 왜이렇게 맛있죠? 의외로 되게 맛있더라고요. 치킨까스는 소스도 다른 소스를 주는데요, 약간 칠리소스 맛이 나는데 궁합이 아주 잘 맞습니다.

(근데, 저희 어머니는 별로래요 돈까스 소스가 가장 맛있데요ㅋㅋ 저랑 동생은 치킨까스 소스에 한표씩 던집니다..)

 

 

장군정식 / 15,000원

아빠픽 셋트메뉴

장군정식은 장군우동으로 나오는데, 일반 우동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구요~ 저희 아부지는 사진찍기전에 시치미를 뿌리셨어요ㅋㅋ톡톡!

그리고 안심과 생선까스 세트를 드셨습니다. 댓짱과 장군정식 메인 세트메뉴는 안심+생선 이에요.

 

 

 

정말 무슨 정신으로 먹었는지 저때도 몸살기가 있었는데, 밥은 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ㅋㅋ

다만, 다른 점이 있었다면 원래 한톨도 남기지 않지만ㅠㅠ정말 아파서 밥도 거의 안먹고 돈까스도 동생에게 두점이나 줬다는것...

돈까스를 1:1 교환이 아닌 1:2 교환을 하다니 이건 제 인생에 정말 있을 수 없는 드문 일...

 

 

모쪼록 아파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쨥쨥여행은 아니지만, 소비요정의 쨥쨥일상.

화이자 3차는, 병원갈 정도까진 아니지만 정말 아팠다...몸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