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생활

더현대 금요일 여의도 후기 포인트오브뷰 다녀옴

소비요정 2021. 9. 29. 09:12

소비요정은 문구덕후 입니다!

맞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포인트오브 뷰 더현대점을 오랜만에 갔는데요~

4단계 되고나서 쇼핑몰은 한번도 안 갔었는데

이날은 여의도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고 들렀습니다.

 

여의도 더현대 들어가보자!

더현대 여의도

게이트 4번으로 쇽쇽 들어갔습니다.

이 게이트가 여의나루 역에서 가장 가까운 게이트 일거에요

수정아파트쪽 사이드 게이트입니다.

 

더현대는 으리으리해서 들어가는데 약간 뭐랄까

마음이 뭔가 두근ㅋ

 

오랜만에 더현대

 

이제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서 한풀 꺾였을 줄 알았는데

저는 지난 금요일에 갔었는데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보면 회사원이나 나이드신 분들보다

20대 젊은이들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이날 날씨가 엄청나게 좋아서 고수부지에 놀러오는 친구들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아무튼 제가 봄에 갔던 금요일보다 이날 사람이 더 많았네요.

 

가자마자 문방구로 직행

윗층은 일반 백화점과 비슷하게

명품관과 브랜드들이 있고요

가장 재미있는 것들은 모두 지하에 몰려있습니다.

특히 지하2층!!!

 

맛집들과 식품관 그리고 핫한 매장이 지하에 있고,

이 지하가 여의도역과 이어집니다.

 

레코드샵

포인트오브 뷰 옆집 레코드샵을 지나서 총총

 

포인트오브뷰

드디어 도착! 내 방앗간 포인트 오브 뷰

 

여의도 더현대 포인트오브뷰

이 수많은 문구류를 보면 또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사고싶던 종이봉투노트

사실 거의 다사서 이제 살게 없는데,

오늘 오랜만에 사고픈걸 발견했습니다!

 

바로 저 위쪽에 재생지같은 커버로 된 종이봉투노트

안쪽 종이가 노트가 아니라 봉투에요

뭔가 물건이나 쪽지, 스티커를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저는 스티커 넣게 사고 싶었어요!

 

가죽제품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구경

 

귀여운 소품들이 정말 많구나

 

더현대에서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공간이자 매장

포인트오브뷰

여기서는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지나갑니다!

 

 

고급 문구브랜드의 제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써보면 알겠지만 고오급 분구브랜드 제품들은 질이 남다릅니다.

특히 노트류 애정해...

 

우리나라 브랜드들도 이렇게 질좋은 종이 노트가 나오면 좋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많을 정도로

일본 브랜드가 엄청 많습니다ㅠ

 

 

그래도 소비요정의 방앗간을 들릴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ㅋ

 

 

날이 좋아서 고수부지로!

날이 너무너무 좋아서 고수부지로 갑니다~~~

여의도 고수부지 공사하고 진짜 좋아졌는데,

벌써 공사한지 10년이 넘은것 같네요ㅠㅋ

 

 

2021년 가을 여의도 고수부지

정말 올 가을은 코시국만 아니면 최고일것 같은 날씨에요

 

여의도 고수부지

삼삼오오 한강에 모여 노는 사람들

다들 돗자리 깔고 잔디에 띄엄띄엄 앉아서 놀더라고요!

 

 

날씨가 진짜 끝내줬습니다.

여의도 고수부지

정말 가을이다...

날씨 최고

 

여의도 중학교쪽 고수부지

여의나루 쪽은 아무래도 역이 가까워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여의도 중학교쪽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다음에 저도 돗자리 가지고 나가면

여의도중학교 쪽으로 가려고요~~~

 

 

요즘 정말 날씨가 좋아요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