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생활

신사동 새로운 복합문화장소 거암아트홀 클라라 주미 강 리사이틀

소비요정 2023. 5. 26. 14:54

이번에도 클라라 주미 강 무반주 리사이틀 다녀왔습니다~!

(짝꿍 너무너무 고마워요 ><)

2년 전즈음 잠실 샤롯데에서 봤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번에도 한국에서 연주를 한다고 해요!

 

짝꿍이 거암아트홀에서 하는걸 알고는 손쌀같이 예약해주어

선물같은 하루를 보내고 왔답니다!

 

근데 거암아트홀 정보가 아직 많이 없어서

오늘 포스팅은 사실상 거암아트홀 자리 추천하려고 쓰는 거에요ㅋ

 

신사동 거암아트홀 위치

신사동에서 한남대교 넘어가는 길목에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이 생겼어요!!!!

가로수길과 아주 가까운 공연장 이랍니다~

 

신사 가로수길 거암아트홀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엄청나게 삐까뻔쩍 합니다ㅋ

거암아트홀 1층

 

여기 빌딩에서 거암아트홀은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이동하는 동선~

거암아트홀 빌딩 정보

보다가 앗?! 스와니예가 여기 와있네??

서래마을에 있던 스와니예가 지나가다가 이사간다는 안내문 같은걸 봤었는데

신사동으로 와있더라고요.

 

이 빌딩은 맛집도 많이 있어서

공연 전후에 밥먹기도 딱 좋겠어요ㅎㅎ

그리고 1층 테슬라....ㅋㅋ

 

일단 4층으로 올라가면

와... 이런 한남대교 전망이 떡 하니~ 보입니다ㅋ

진짜 시원한 전경이더라고요!

4층이지만 꽤 높아서 저 멀리 한남동까지 보여요 ㅎ

 

 

그리고 스탠딩 휴게공간들도 있고

화장실도 새 건물이라 무지 깨끗하고ㅎㅎ

공연장은 140석?? 정도 된다고 들었는데

무척 아담한 공연장이고 4층 로비도 매우 아담한데요~

있을건 다 있고 소극장 같은 곳에서 좋은 공연을 볼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거암아트홀 자리 추천

일단 무척 아담해요

진짜 딱 소극장 느낌? 소소극장..?

거암아트홀 무대

오케스트라 연주는 할 수 없을것 같고

앙상블이나 독주회 등등 작은 공연들 특화로 진행될 것 같아요

 

사실 좌석 자체가 많지 않아서 어디에 앉아도 무대와 가깝긴 합니다.

좌석도 그리 크지 않달까..

좌석 사이의 앞뒤 거리도 좁은데 세로형으로 긴~ 형태라서

위쪽 좌석은 위치가 꽤나 높아요.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좌석은

복도 바로 앞

거암아트홀 추천좌석

F열 입니다-!

구매할 수만 있다면 꼭 F열 앉으세요ㅎㅎ

앞이 복도라 다리도 쫙 펼 수 있어 편안하고요

다리 꼬아도 다시 풀때 앞좌석 눈치 없음ㅋ

 

여기가 작아서 F열도 엄청 앞쪽이고

F열이 위치가 딱 뭐랄까...

왠만한 성인 연주자를 정면에서 볼 수 있는 그런 위치랄까요!

 

F열 시점

728x90

F열이 계단에서 딱 올라오는 지점이라 앞 좌석 사람들한테 가리지도 않고요

거암아트홀 가장 좋은 자리는 F열이라 생각됩니다!!!

강려크 추천

 

근데 워낙 작긴 해서 어디서든 잘 보여요ㅋㅋㅋ

만약 최애가 거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면 아무데서나 꼭 보셔요!

아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답니다ㅎㅎ

 

 

클라라 주미 강 연주회 후기

먼저 주미 강 연주야 말해 무엇합니까

젊은 거장인데...

언니는 섬세함 파워 다해...

 

아!! 그리고 거암아트홀의 좋은점 또 있었어요-!

 

바로바로....

 

 

 

두둥...

 

클라라 주미 강 싸인회

연주자 싸인회!!!!!!

 

손열음, 클라라 주미 강 연주회를 가면 팬들이 무척 많고

예당같은데서 하면 사람도 엄청나게 많아서

싸인회 해도 뒤에서 힐끔 얼굴만 훔쳐보고 지나갔는데요

 

 

거암아트홀 일단 수용인원 자체가 적으니까

싸인회도 ><

넘나 사람 적은것...ㅋㅋㅋ

 

엄청 예쁜 클라라 주미 강 언니...

저도 받았지 뭐에요!

클라라 주미 강 싸인!!!

 

싸인도 엄청 귀여운ㅋㅋㅋㅋㅋㅋㅋ 싸인은 안올리고 갠소 해야지~

아무튼! 줄 맨 끝이었는데도 쭉쭉 빠지고

바로 받아서 신나게 밥먹으러 갔습니다-!

 

 

아니 오늘 싸인회도 있는걸 알았다면

악보라도 가져갈걸ㅋㅋ

 

사실 싸인회에 관심 없는 1인이지만 거암아트홀 사람이 정말 적어서 기념으로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연주 들려주러 서울 오세요~~ㅋㅋ

그럼 많은 분들에게 거암아트홀 정보가 유용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달 공연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