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생활

디자이너문구 온라인 문방구와 문구 브랜드 더푸리빌리지 러버스픽미 포쿠포쿠스튜디오 추천

소비요정 2022. 10. 28. 14:52

돌아다니다가 본 독특하고 재미있는 온라인 문방와 문구브랜드 추천하려고요!

많이들 알고 있는 곳도 있겠고, 아닌 곳도 있을것 같은데

일단 같은 톤앤매너로 묶어서 여러 개의 콘텐츠를 만들어보려고 해요ㅎㅎ

 

오늘은 귀염뽀짝 문방구&문구 브랜드들 모음집ㅋㅋ

 

전체 링크는 가장 아래 넣어둘게요~ 한번 쫙 구경해보고 원하는데로 가세요-!

 

더푸리빌리지

귀염뽀짝 상큼이 터지는 더푸리빌리지~!

이런 상품들 있는 곳이에요!

이미지출처) 더푸빌리지

다 너모 귀여운데 패브릭 북커버 너무 탐나요

더푸빌리지 쇼핑몰 출처

더푸빌리지 캐릭터 커버는 살짜쿵 부담스러운데

여기 체크 커버는 저도 너무 갖고싶더라고요!

후기에 보니까 카르마s 사이즈랑 딱 맞는다고 하네요!

 

이제 곧 연말이고 새해에 다이어리 사면 다이어리 끼워도 좋을거 같아요

공책 같은 문구류 커버로도 너무 예쁘고

느낌있는 문구 커버로 잘 쓸거 같아서 이거 추천!

 

 

 

포쿠포쿠 스튜디오

스티커 통일감 있는 일러스트 스타일과 전체적으로 브랜드에 가까운 톤앤매너가 제 눈을 사로잡았어요!

이런 스타일인데요~

포쿠포쿠 스마트스토어 출처

곰돌이들 라인드로잉들이 많은데 여긴 귀여운 볼터치가 있구

전체적으로 색감이 쨍한데 캐릭터 퀄리티가 있어서 눈여겨 보고 있어요!

 

근데, 제가 이집에서 가장 사고싶은건-!

 

포쿠포쿠 스튜디오 스마트스토어 출처

바로 이 마테!!!

레이스 마테인데 엄청나게 귀엽자나요????

이런 귀염뽀짝 레이스라니...ㅎㅎ

 

 

러버스픽미

여긴 약간 모던 하이틴재질 이에요ㅎㅎ

 

근데 이것보다 여기서 제일 사고싶은건 바로바로..두둥

반응형

영롱한 스맛폰 케이스랑 그립톡들

러버스픽미 스마트스토어 출처

이거이거이거

모양 스마트톡 너무너무 귀여운거 있죠

이거 뭐야!!! 저는 계란후라이 아니면 소금통 너무 갖고싶어여

러버스픽미 스마트스토어 출처

 

일단 오늘은 온라인 문방구로 판매하는 디자이너문구 3가지를 소개해 봤습니다-!

 

핫한 하이틴 재질 = 더푸리빌리지

 

귀염뽀짝 고퀄 곰돌이 = 포쿠포쿠 스튜디오

 

모던 하이틴 재질 = 러버스픽미

 

세상에 디자이너 문구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너무 힘드네요 ><

누가 추천해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최근에 알게된 디자이너 문구 브랜드 가져와봤어요ㅎㅎ

 

 

 

1. 더푸리빌리지 - 스마트스토어

 

2. 포쿠포쿠 스튜디오 - 스마트스토어

 

3. 러버스픽미 - 스마트스토어

 

 

- 소비요정의 소비생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