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취미/취미 수영

오프라인 졸린 수영복 구매하는 방법

소비요정 2024. 1. 19. 08:00

수영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가지 수영복을 구매하다보면

결국 졸린 브랜드를 보게 되는 것 같아요ㅋ

 

근데 수영복 사이즈가 저는 스피도를 한번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ㅠ

(사실 내가 살찐 거지만...머슥ㅋㅋ)

오프라인에서 한번 입어보고 싶었는데

 

현대백화점에서 찾았습니다!!!

그것도 여의도 더현대!!!

 

크리스마스 마켓이 한창일때 갔었는데..

잠실하고 같이 포스팅 할까 묵히다가 이제 하네요ㅠ

더현대 스포츠매장

수영복 오프라인 매장이 잘 없는데요ㅠ

더현대 돌아다니다보니 스포츠 매장이 몰려있는데

와..대박 암벽화도 있더라고요

동생 알려주려고 찍어옴

동생이 암벽등반 하는데

백화점에서도 판다고 알려주려고ㅋ

요새 암장도 많아지고 클라이밍도 꽤 많이 하더라고요ㅎㅎ

 

아무튼!!!!!

저는 더현대 가면 5층 수영복 매장을 찾으세요!

졸린이라고 치면 안나옵니다ㅠ

아레나 매장이라고 쳐야 나올거에요

더 좋은건 여기서 아레나, 스피도, 졸린 수영복을 모두 볼 수 있어요!

저는 요새 수영 기어들은 스피도로 점점 바꾸고 있는데

수영복도 처음에 아레나에서 그냥 다 샀는데

점점... 더 예쁜 것들이 눈에 밟혀서ㅎㅎ

 

메인이 아레나라 그런지

아레나와 스피도는 바깥쪽에 크게 자리잡고 있고요

 

졸린은 계산 카운터 옆에 한 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졸린 많아요

와아ㅏㅏㅏ근데 여기 더현대 졸린 진짜 종류 많아요

잠실 롯데보다 많은것 같아요!!!

 

아른거려..지금도 사고싶은게 참 많지만

으..다시봐도 너무 예쁘다ㅠ

 

저는 돈을 더 벌면 사기로.......

요새 지출이 너무 많아서

예정 지출도 많아지고...휴....

이번달 여행을 오래 다녀와서 수영도 못갔고

으.... 살쪄서 못입는 스피도 수영복은 어쩐다...

으....그냥 졸린 사고싶다!!!!

 

휴... 그래도 두어번 참고

사지는 않았습니다...

 

엄마 스피도 물안경만 사드리고

(내가 사고싶은걸로 사드리니까 어깨춤 추심ㅋ)

그림의 떡

보고만 왔습니다..

 

무튼 수영하는 동료분들

모두 오프라인 졸린은 더현대에 가서 보세요~

 

오프라인 졸린 구매 저도 곧..조만간 꼭 하기를

꼭 다음에는 졸린 구매 후기 포스팅을 올릴 수 있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오랜만에 오리발 수업을 가는 날이라

벌써부터 설레네요!

 

- 소비요정의 수영일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