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국내여행

강원도 여행 솔비치 양양 리조트 후기

소비요정 2024. 1. 18. 16:48

가족들과 솔비치 양양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솔비치 리조트 바로 앞 프라이빗 비치가 있고

솔비치 내에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오션 이라는 수영장, 온수풀이 있어서

양양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양양 솔비치 리조트

주차장도 엄청 많고 잘되어있고요~

이렇게 비치 쪽으로 광장이 있는데

양양 솔비치 광장

여기서 사람들이 많이 사진 찍더라고요ㅎㅎ

 

강원도 솔비치 양양 리조트 후기

호텔이 아닌 리조트로 다녀왔는데요

야놀자로 동생이 예약했는데

20만원대 였던 것 같아요

(내가 결제 안해서 모르겠네..쩝!ㅋ)

 

체크인 할때 보니까 요가 클래스 같은 수업도 있고요

솔비치 리조트 정보

그리고! 조식을 예약 안하고 리조트만 했는데

막상 와보니 귀찮아져서 조식이 먹고 싶어졌어요ㅋ

 

그런데.... 여기 조식 엄청 인기 많은가봐요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오후 4시 정도에 전화해서 예약했더니

이미 다음날 조식이 꽉찼다고 못먹는다 하더라고요

 

예약을 못해서 아쉬웠지만

대신 더 맛집을 다녀와서 다행이었어요~

이 맛집은 포스팅 아래 다음 글로 이어집니다 ><

 

양양 솔비치 리조트 내부

솔비치 리조트 내부는............

아니 이런? 솔비치 남해를 처음 갔어서 그런가

최근에 최신 리조트만 다녀서 그런지....

올드 클래식

올드함 그 자체 였습니다

엄청나게 클래식하고 오래된 가구들

딱 봐도 2000년대 초반 느낌ㅎㅎ

 

저희가 묵은 방은 방2개 거실, 화장실2개가 있는 곳이었어요-!

 

가장 큰 안방은 퀸 침대가 있었는데

여기도 올드 그 잡채..

 

현관쪽 가장 작은 방은

온돌방으로 아래 요를 깔고 자는 곳이에요~

 

작은 방이라 짐이 많은 분들은 짐방으로 쓰셔도 되고ㅎㅎ

저희는 아빠가 코를 너무 골기 때문에

무조건 같이 다닐때 아빠는 개인방이 필요해요ㅋ

 

저기가 자동 아빠방..

 

오자마자 어머니는 후드를 켜고 냄새를 뺍니다ㅋㅋ

 

그리고 바로 옷 정리하고

바깥 바다를 바라보며 자리를 잡았어요ㅋㅋ

바가다 보이는 방!

여기는 바다가 보이는 방을 잡으려면

선착순으로 아주 빨리 와서 체크인 해야해요!

 

저희도 체크인 40분정도 전에 와서

미리 번호를 뽑고 기다렸어요ㅎㅎ

 

근데 저희보다 더 빠르게 온 팀들이 엄청 많았고ㅎㅎ

겨우겨우 살짝 보이는 방을 얻었어요~

이런 스타일로 바다가 보이는데 좋아용!!ㅋㅋ크..

 

그래도 방에서 바다가 보여서 정말 좋았어요b

약간 올드하긴 하지만 반대로 방 전체가 넓긴 해요

요즘 스타일이 아니라 그런지 테라스도 다 있고

방들도 실평수가 다 넓은 느낌ㅎㅎ

 

강원도 양양 솔비치 오션플레이 후기

그리고 여기 양양 솔비치는

오션플레이가 있어요!!!

 

어린이풀도 있고 바다를 보면서 온수풀을 즐기는 야외풀도 있어서

아이들동반 가족들이 거의 대부분 이더라고요ㅎㅎ

 

오션플레이는 미리미리 네이버로 예약해서 갔습니다.

오션플레이 할인 방법은 네이버 예약인데

당일 구매는 해당이 안되니까

꼭!! 반드시 전날까지 구매해야해요~

 

실내는 여기가 메인풀

메인풀도 꽤 크죠

깊이는 낮은데,

사실상 어린이용인 느낌ㅎㅎ

그래도 풀이 꽤 큽니다ㅋ

 

여기 말고 내부에는 온수풀도 따로 있어요

 

그리고 밖으로 나가면 있는

노천탕!!!

 

바깥 날씨는 영하지만

온수풀은 뜨끈해서 정말 좋아요ㅋ

 

여기 말고 아래 수영장도 있고

옆에도 작은데 더 뜨신 온천같은 탕도 2개가 더 있어요ㅎ

사람들이 다들 뜨뜬하게 앉아있음ㅋㅋ

 

겨울에는 해가 빨리 져서

오후4시반 정도부터 이렇게 해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양양 솔비치 노을

노을 비칠때 진짜 사진에 백프로가 안담기는데

너무너무 예쁜 자연의 색을 볼 수 있어요!

 

몸은 뜨끈하게 담가놓고

노을을 바라보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ㅋ

오히려 여름에는 사람 많을텐데

겨울에 가니까 사람도 별로 없고

참 좋더라고요!!

 

강원도 솔비치 양양 리조트 바다

양양 솔비치는 프라이빗 해변도 있는데요

리조트에 딸린 작은 해변이에요

 

밤에 갔는데...

프라이빗 해변

철썩철썩ㅋㅋㅋ

바람이 장난 아니었는데

밤에는 해변 모래사장 쪽으로는 못 나가게 하더라고요!

아마 밤이고 위험해서 그런 것 같아요.

 

근데 해변 쪽으로 데크가 조성되어 있어서

리조트를 따라 쭉~편하게 걸을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습니다! 후후

 

어머니가 무척 좋아하셨어요ㅋ

그리고 리조트가 밤에 조명이 참 예쁜데

사진에 다 안담기더라고요ㅎ

리조트 예뻤는데..

밤에 꼭 불켜졌을때 산책하세요

낮과는 다르게 정말 몽글몽글 예뻐요~

 

다음날 오전에는 프라이빗 비치도 가고

바로 옆 방파제 쪽도 쭉~산책을 했어요!

강원도 양양 바다

푸르른 바다를 보니까 정말 마음이 넓어지는 느낌이죠

여기 바다 컬러도 정말 좋고

진짜 엄청나게 깨끗하고 진짜 좋더라고요!

꼭 걸어봐야할 해변

리조트 내부는 조금 올드하긴 했지만

넓어서 가족들이 가기에 쾌적했고요

 

역시 강원도 바다가 정말 예뻐서 너무 좋았어요!

오션플레이도 겨울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

편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으니

오히려 겨울에 가는게 더 좋은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럼 다들 참고해서 가세요!

 

강원도 양양 솔비치 근처 맛집

강원도 양양 솔비치 근처 한식맛집 옛뜰

 

강원도 양양 솔비치 근처 한식맛집 옛뜰

강원도 양양 솔비치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솔비치 근처에서 한식으로 아침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해 다녀오게된 옛뜰 이었어요! 양양 솔비치 근처 옛뜰 위치 양양 솔비치와

sobeelife.tistory.com

 

강원도 양양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강원도 양양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가족여행으로 양양을 다녀왔는데요 강원도 양양 낙산사쪽 낙산해변을 들리게 되었어요! 낙산해수욕장 카페 에센시아 위치 낙산해변이 보이는 해변가에 있는 멋지고 큰 카페에요 바로 옆에 엄

sobeelife.tistory.com

 

리조트 내 식당 후기 : 솔비치 송이

강원도 양양 솔비치 한식 맛집 송이

 

강원도 양양 솔비치 한식 맛집 송이

가족들과 양양 솔비치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겨울이지만 바다가 보고 싶어서 다녀왔답니다 >

sobeelife.tistory.com

- 소비요정의 뽈뽈여행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