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관심사

신한은행 적금 추천 아름다운 용기 적금 이자4%

소비요정 2022. 9. 5. 21:40

아주 무난하고 일반적인 직장인인 저는
매월 한번은 적금을 쭉 둘러보곤 하는데
매월 괜찮은 적금이 있으면 블로그에 남겨두려고요!
요즘 적금 이자가 3%대가 많고
가끔 어그로 5%, 10% 같은게 있더라고요

어그로 적금을 본 이후로
매월 어떤 적금 나왔는지 체크했는데
어그로 아니고 거의 누구나 4%를 받을 수 있는 적금을 발견했습니다!!!!!

어그로 아니고 너도 나도 4%

제가 5.8% 이자율 보고 만들려고 했던 적금은
실제로 보니까 신한은행 적금 최초가입자 여야하고
또 아니면 청약통장 새로 만들어야 하고
등등 너무 제약조건이 많더라고요…

이제 내가 금융상품 중 처음인게 있을까…ㅠ

그러던 와중에 진짜 저도 우대이율 합쳐 4%가 가능한 적금이 나왔더라고요!

신한은행 - 아름다운 용기 적금
이번달 적금 추천은 이 적금으로 하겠어요!

우대금리까지 쉽게 4% 확보 가능

기본금리 2.5% + 우대금리 1.5%를 가져가면
모자일뱅킹을 한다면 누구나 1.5% 가능해요!

먼저 상품 개요를 보자면

  •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
  • 상품유형 : 자유적립식
  • 이자지급방법 : 만기일시지급식
  • 저축한도 : 1천만원 이상 월 50만원 이하


자동이체로 최대 월 50만원만 넣을 수 있네요ㅠ


신한은행 적금 우대이율 계산

신한은행은 적금 들기 전에 우대율을 계산할 수 있어 좋아요🎵

상품 조기를 누르면
개인이 직접 내가 받을 수 있는 우대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우대율 4가지 중 3개만 가능해도
최대 4%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저는 65세 이상 우대 빼고 1,2,3번 우대율을 가져갈 생각으로 이 적금을 바로 들었어요!


4%적금 추천 가입 후기

현재 저는 최대 금액으로 들어서
1회차 50만원을 입금한 상태고요

우대이자율은 2가지를 충족했습니다!
다회용기 사진은…최근 테이크아웃 음료를 먹지않아서
사진이 없어서 못올렸어요~ 이건 조만간 추가해서 우대율 모두 받은 후기로
글을 추가 수정 해둘게요!
4%모두 쉽게 받을 수 있는 적금으로
신한은행 적금 추천을 해봤습니다!
다음 달에는 어떤 적금이 나올지.. 저는 혹시나 모은 돈으로
다른 투자를 해야할 수 있어서
12개월 적금을 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제가 예의 주시하는 1금융권 적금에 좋은 상품이 있으면 또 올려볼게요:-)

보통 사람을 위한 적금추천 콘텐츠는 계속됩니다ㅋ


+0923
드디어 다회용기 사진 추가하고
4% 이자율로 확정됐어요!!!!

신난다 열심히 넣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