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의 맛집

부산 광안리 맛집 할매재첩국 부산본점 후기

소비요정 2022. 8. 18. 15:47

부산 광안리 근처의 찐맛집을 찾았습니다
할매재첩국

원래 생선구이 먹으려다가
우연히 찾게된 할매재첩국
아침 일찍 열기 때문에
애매한 10시즈음 밥먹으러 갈 수 있어서
선택해 보았습니다~~

부산 광안리 앞바다 할매재첩국 부산본점 위치

광안리 바다앞에서 한블럭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게 뒤쪽이더라고요!

할매 캐릭터 넘 귀여움ㅋㅋ


광안리 할매재첩국 메뉴

할매재첩국 메뉴는 4가지가 있었습니다

1. 재첩정식 10,000원
2. 재첩진국 14,000원
3. 재첩덮밥 15,000원
4. 재첩무침 30,000원


할매재첩국 재첩정식 후기

저는 재첩정식을 먹었어요
조금 늦어져 11시에 갔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주문 하자마자 패스트부드보다 빠르게 나온
재첩정식!

반응형


두리번 보니까 1인이 오면 이렇게 아얘 트레이채 놓아주시더군요
2인 이상은 그냥 식탁에 반찬 다 놓아주십니다ㅋ

엄청나게 푸짐한 한상이 나왔어요

재첩국이 매인이고 비빔밥 조금 먹을 수 있도록 나오는데!!!

와씌
혼밥해도 너무 맛있게 싹싹 다먹게되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할매요 밥 와이리 맛나노~~

저 잎파이? 호박잎인지 그거에 싸서 된장넣어 먹어도 너모너모 맛있고요😜


내일 광인리 온다는 친구에게도 소개해 줬습니다ㅋ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 광안리 맛집이에요


제가 밥을 천천히 먹어서 시간이 꽤 흘렀더니
홀 식탁을 꽉 채울만틈 사람들이 왔어요
관광객 반 현지인 반 인것 같았어요


광안리에 카페랑 브런치 가게가 엄청 많던데
돼지국밥 말고 현지식으로 맛있게 먹을 밥으로
할매재첩국 아주 추천하겠어요!!


전 다음에 가족들하고 오면 꼭 들리려고요

- 소비요정의 쨥쨥여행 -

728x90
반응형